TV/연예
과거의 연예인들은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과 멋진 모습만 대중에게 공개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러한 시대는 지나간 듯하다.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평소 모습을 공개하며 자연스러운 일상 속 매력을 뽐내기 때문이다. 이에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을 이용해 팬들과 소통하고 개인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영상을 올리는 스타들도 많다.
서경석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서경석tv’를 적극 활용하는 모습이다.
그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큰 근심을 덜었다고 알려져 있다. 한때 94kg까지 상승해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는 물론 방송과 건강까지 지장이 왔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이런 그가 최근 22kg를 감량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 방법을 궁금해했다. 역시 서경석은 베테랑 프로 방송인이다.
팬들의 니즈를 파악해 다이어트 시작부터 모든 감량에 필요한 활동을 영상에 담아 두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다이어트 시작부터 완성까지의 리얼 스토리를 개인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공개 영상에서는 94kg에서 시작해 매일 변화하는 체중을 공개하며 8주 만에 72kg까지 22kg을 감량하는 과정을 리얼 스토리로 전했다.
여성시대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가수 양희은은 “솔직히 며칠 하다가 말 줄 알았는데 끝까지 해냅디다. 독한놈!”이라며 “세상을 바꾸는 사람은 꿈을 꾸는 드리머가 아니라, 실천하고 행동하는 사람 두어입니다.”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서경석의 실천력과 의지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종 22kg 감량에 성공한 서경석은 평생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목표라며 조만간 기적의 다이어트의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영상을 업로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