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주도는 푸른바다와 드넓은 초원, 한라산의 자연경관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최근 도심 속 공해를 벗어나 자연을 벗 삼는 삶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제주도타운하우스, 전원주택의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제주도 서귀포 ‘예드림 3차 타운하우스’ 분양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적한 자연은 물론, 차량 10분 거리에 생활 편의시설과 편리한 교통 입지로 이미 입주가 완료된 1차, 2차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타며, 3차 분양률 역시 현재 60%를 기록하며 활발한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예드림 3차 타운하우스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문화공간, 테마마크 등 제주도 내에서도 관광명소로 꼽히는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성산 일출봉과 천지연 폭포, 쇠소깍 등의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자연명소와 이중섭 거리와 신화월드 등 복합 문화시설, 테마파크로 여가 시설 역시 풍부하다.
해당 타운하우스는 단독형 주택으로 이웃 간의 불화 및 층간소음에서 벗어나 오로지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힐링타운하우스다. 단층주택 105.84㎡, 118.77㎡, 133.11㎡ 3개 타입, 2층 주택 167.49㎡, 180.57㎡, 187.94㎡ 3개 타입으로 관리동까지 총 24개 동이며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최상의 채광을 만끽할 수 있다.
예드림 3차 타운하우스는 516도로 인근 2차선 도로와 인접해 이동 및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다. 홈플러스, 하나로 마트, 시청, 서귀포의료원 등 의료시설 및 편의시설과 관공서 역시 차량 10분 거리에 있다.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곳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색을 즐길 수 있는 한적한 자연, 다양한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 입지로 해당 서귀포타운하우스는 자연 친화적인 주택으로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타운 내부 관리동이 상주하고 있어 하자보수 등 전원주택 관리에 대한 부담 또한 덜 수 있다.
한편, 제주 서귀포 예드림 3차 타운하우스는 10월 중순 입주를 예정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