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6일, 니베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된 신입사원 신명한의 영상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송민호를 꼭 닮은 신입 마케터 신명한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신입 마케터 신명한은 "실제로 송민호의 팬이다"라고 밝히며 앨범과 굿즈를 공개하여 신명한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영상 공개에 앞서 최근 니베아는 송민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이노 에디션' 한정판 립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이러한 이유로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신명한과 송민호가 동일인물이다”, “송민호의 스타일과 전혀 다르다, 닮은 사람이다” 등 신명한의 정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민호가 N-Creator로서 직접 제품 디자인에 참여하여 제작한 마이노 에디션은 마스크 착용으로 서로의 얼굴조차 보기 힘들어진 요즘, 니베아와 송민호가 전하고 싶은 사랑과 만남을 주제로 담고 있다. 특히 눈, 하트, 입술로 이루어진 마이노 에디션의 심볼은 수많은 접촉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강렬하지만 단순한 색의 조화로 표현했다.
니베아 관계자는 “제품의 디자인은 물론 향후 진행할 #니베아아이투립 챌린지 모두 송민호가 직접 아이디어를 냈을 만큼 브랜드에 대한 많은 애정을 보여주었다. 송민호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가 강하게 드러난 마이노 에디션, 그리고 니베아의 신입 마케터로서 이 프로젝트를 완성시켜가는 신명한 사원의 모습이 소비자들에게도 신선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마이노 에디션은 마스크 생기있는 컬러감으로 립스틱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마이노레드,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가볍고 촉촉한 마이노블루,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덥고 습한 마스크 안 입술 보습에 특화된 마이노 네이비 3종으로 구성되었다.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은 올 시즌 한정 운영으로 드럭스토어, 약국, 편의점, 대형할인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신명한의 정체는 니베아가 영상과 함께 공개한 신입 마케터 신명한의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 마케터 신명한과 송민호의 관계는 니베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