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국내 최고·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Collection'이 연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 오픈한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톱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고·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이며, 여성 캐주얼, 여성 트렌디,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쥬얼리 등 14개의 아이템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HAN Collection'이 들어서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38층, 169m 높이로 이전까지 제주에서 가장 높았던 롯데시티호텔(89m)보다 2배가량 높으며, 연면적은 여의도 63빌딩의 1.8배인 30만 3,737㎡로 제주도 최대 규모다. 'HAN Collection'은 제주도와 광화문의 명실상부한 랜드마크 스토어로, 국내외 관광객의 필수 관광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K패션 인큐베이터’라는 콘셉트에 걸맞는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67개의 포토제닉 파사드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리트형 쇼핑몰은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는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한류를 선도하는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K패션 디자이너들의 트렌디한 패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HAN Collection'은 한국 최고의 ‘포토제닉 스페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