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이 생일을 맞았다.
12일 RM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생일을 축하받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RM은 "스물여덟 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라며 "곳곳의 과분한 생일 축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포근한 분위기 속 강아지를 안고 다정한 눈빛을 보내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따릉이'를 즐기기로 알려진 그답게 자전거를 타는 장면도 있었다.
또한 작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피지컬도 자랑한 그는 가벼운 윙크로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생일 축하해요!", "김남준 보라해♥", "태어나줘서, 방탄소년단 해줘서 고마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버터(Butter)'의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8일(현지 시각)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1일 자)에 따르면, '버터'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역주행하며 또다시 1위에 올랐다. '버터'는 지난 6월 5일 자 차트에 1위로 신규 진입한 이래 7주 연속 1위를 지킨 바 있으며, 발매 15주차에 정상에 복귀하며 통산 10번째 정상을 밟았다.
올해 '핫100' 차트 최다 1위 기록을 자체 경신한 '버터'는 빌보드 63년 역사상 10주 이상 1위를 차지한 40번째 싱글로 기록됐다.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