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뜨거운 호평 속 박스오피스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대한민국에서 본격적인 '노 타임 포 스포일러'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틀 연속 한국에서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린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스포일러 방지를 위한 '#노타임포스포일러' 캠페인을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의 제목을 활용한 '#노타임포스포일러' 캠페인은 예비 관객의 재미를 위해 스포일러 자제를 당부한다. 또한 '007의 비밀을 지키자'는 미션을 함께 담아내 올가을을 책임질 액션 블록버스터를 극장에서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길 바라는 마음을 녹여냈다.
이에 #노타임포스포일러 캠페인은 개봉과 함께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어 화제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선보이는 '007' 시리즈의 마지막 미션을 다룬 만큼 영화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더 높은 바, 관객들까지 앞장서서 노 스포일러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다린 만큼 재미있는 역대급 영화", "반드시 스포일러 하나도 보지 말고 갈 것!", "다니엘 크레이그에게 바치는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피날레", "007 종합선물판! 163분이 길지 않다" 등 열띤 호평 리뷰들이 이어지고 있어 뜨거운 반응과 함께 영화의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스크린을 압도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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