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이 가수 임재범에 이어 박정현의 출연을 확정,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23년 1월 6일 첫 방송되는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JTBC의 대표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새 시즌에 앞서, 잠깐의 휴식과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준비를 의미하는 ‘인터미션’ 성격의 프로그램. 힘들었던 시간과 작별하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아가는 요즘, 모두에게 따뜻한 음악으로 온기를 전하는 의미도 담겼다.
가수 임재범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데 이어, 박정현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에 합류,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버스킹이라는 명목으로 노래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임재범과 “오랜만에 반가워서, 더 긴장했다”며 설레는 표정을 짓고 등장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 모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지만, ‘버스킹’에는 전혀 다른 경력을 소유하고 있어 두 사람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모습들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특히 박정현은 ‘비긴어게인’ 시즌2와 시즌3에 출연해 무수히 많은 화제를 낳았고, 그 중 시즌3에서 공개한 '샹들리에(Chandelier, 원곡 Sia)' 무대는 영상이 공개된 이후 JTBC 유튜브 누적 조회수 약 4,800만회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쓰며 현재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JTBC 비긴어게인 유튜브 채널 등, 단독/종합 영상 합계 기준) 부르는 곡마다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박정현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에서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오는 2023년 1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