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6월 2일 새 정규 앨범 '★★★★★ (5-STAR)'(파이브스타)로 컴백한다.
28일 0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스트레이 키즈의 2023년 첫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름부터 '스트레이 키즈' 인장을 찍은 듯 유니크한 매력이 깃든 새 음반 '★★★★★ (5-STAR)'는 2021년 8월 정규 2집 '노이지(NOEASY)' 이후 약 2년 만의 정규 앨범. 직접 만든 음악으로 '빌보드 200' 차트 두 차례 정상을 밟은 스트레이 키즈가 또 하나의 웰메이드 정규 앨범으로 한층 더 높은 도약에 나선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특이하고도 별난' 스트레이 키즈만의 정체성이 담겼다. 도무지 평범하지가 않은 비주얼로 등장한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가 어린 시절 친구들과 둘러앉아 즐겼던 게임 'I AM GROUND'를 기반으로 풀어내는 흥미진진 자기소개는 '콘셉트 맛집 그룹'의 귀환을 예고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 세계 18개 지역 총 42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 'MANIAC'(매니악)을 성황리 마쳤다. 작년 4월 서울에서 포문을 열었고 1년간의 대장정 속 서울 KSPO DOME,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 입성에 이어 K팝 남성 그룹 사상 두 번째 북미 스타디움 공연 성사 및 매진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일구며 거센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재입증했다.
세계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빛내는 동시에 그룹의 성장사에도 의미 있는 발자국을 새기고 'K팝 대세 그룹'으로서 단단하게 자리매김한 스트레이 키즈가 올여름 모두가 기다려온 정규 앨범과 함께 드높은 비상을 이어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는 오는 6월 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발매되며, 28일 정오부터 국내외 판매처에서 음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