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30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27초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속 비투비는 어딘지 모를 쓸쓸함과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노을을 바라보는 비투비의 뒷모습부터 들판에 누워있는 모습이 교차로 등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은 임현식이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비투비만의 색깔을 선명히 대중에게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이민혁, 프니엘까지 작사에 이름을 올려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예정이다.
더불어 수록곡 작곡, 작사에 비투비 멤버 이민혁과 프니엘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새기며 이들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투비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