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화장품 기업 노바덤이 ‘2023 미스코리아 글로벌 선발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2023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대회’도 후원했다.
미스코리아 글로벌 선발대회는 서울 동덕여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됐다. 노바덤은 리바이틸라이징 앰플 부스터와 프로리졸빙 크림 프리미엄 세트 제품을 본선 참가자들에게 후원했다.
출전자들은 제품의 피부장벽기능 회복과 빠른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받았다고 입을 모았다.
미스코리아 글로벌 진으로 당선된 최민서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바덤만의 특허성분을 사용해 확실한 효과를 보았다”며 “피부 광채와 화이트닝 그리고 탄력은 물론 트러블의 원인까지도 커버할 수 있는 노바덤을 적극 추천한다”고 후기를 남겼다.
노바덤은 피부장벽 강화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토피와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인 노바셀 테크놀로지만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장벽기능의 회복을 통한 트러블 해소를 돕는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바덤 관계자는 “저희 제품을 사용한 미스코리아 출전자의 생생한 후기와 응원에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바덤은 미스코리아 후원과 사회 봉사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 입점하는 등 제품력을 다방면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노바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