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줄 서지 않고 탑승하는 어트랙션 뭐? ‘꿀팁’ 4

  • 0

후렌치 레볼루션 염력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후렌치 레볼루션 염력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8월 15일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 어디라도 외출하고 싶은 때다. 방문객이 많은 연휴에도 유용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꿀팁’과 구석구석 숨겨진 핫스팟을 소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는 줄을 서지 않고 탑승이 가능한 어트랙션이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인기 어트랙션 ‘후렌치레볼루션’과 ‘스페인해적선’을 대상으로 탑승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 각 어트랙션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탑승을 예약한 후 해당 시간에 이용하는 제도다. 넓은 파크 내에서 효율적으로 시간 관리를 할 수 있어 손님에게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탑승 예약 시간대는 총 3부로 나뉜다. 두 어트랙션 모두 동일하게 1부 오전 10시, 2부 오후 1시, 3부 오후 5시에 예약이 가능하다.

1인 손님을 위한 싱글라이더도 활용하면 좋다. 일행이 어트랙션 타기를 거부해 혼자 탑승해야 한다면 딱이다. 자이로스윙, 자이로드롭, 자이로스핀을 비롯해 신밧드의모험, 스페인해적선, 후렌치레볼루션, 범퍼카, 파라오의분노 등 8종을 대상으로 시행 중다. 싱글라이더 별도 대기줄에서 대기해 빈자리가 발생했을 경우 우선적으로 탑승 할 수 있다.

삼바 바캉스 공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삼바 바캉스 공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염력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남들과는 다른 이색적인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당신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깜짝 포토스팟을 공개한다. 어드벤처 4층 ‘슬릭 스튜디오’ 뒤편에는 후렌치레볼루션의 360도 회전 구간이 감싸고 있는 다리가 있다. 후렌치레볼루션이 지나가는 타이밍에 맞춰 손을 쭉 뻗고 사진을 찍으면 특별한 ‘염력샷’을 완성할 수 있다.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어트랙션인 만큼 셔터를 빠르게 누르는 것도 잊지 말자.

또한 8월 한달 간 초등학생 본인과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모음.zip’을 판매 중에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에 인생네컷, 탕후루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에 꿀팁을 활용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