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달콤하고 또 매콤하게…신보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두 번째 단체 콘셉트 이미지. / 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두 번째 단체 콘셉트 이미지. / 큐브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이 달콤하고 매콤한 신보를 예고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라잇썸(LIGHTSUM)의 미니 2집 '허니 오어 스파이스(Honey or Spice)'의 두 번째 콘셉트 '허니(Honey)' 버전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거리에 서서 한 곳을 응시하는 라잇썸(LIGHTSU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섯 멤버의 당당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을 통해 1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오는 라잇썸(LIGHTSUM)의 패기를 엿볼 수 있다.

특유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음악과 콘셉트로 데뷔 당시부터 '4세대 핫루키'로 부상한 LIGHTSUM은 오는 10월 11일 발매되는 신보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 당돌한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라잇썸(LIGHTSU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허니 오어 스파이스(Honey or Spice)'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