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차은우 애인 역할 아닙니다, 안심하세요" (유퀴즈) [종합]

김남주 / tvN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남주가 차은우와의 호흡을 이야기했다.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MBC 새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김남주가 출연했다.

이날 김남주는 "이번에 드라마를 하면서 '누구랑 찍느냐?'고 묻길래, 차은우랑 한다고 하니 '엄마 역할이냐?'고 묻더라. '설마 애인은 아니죠?'란 질문도 있었다. 안심해라. 아니다. 저도 양심은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남주는 "차은우를 처음에 봤을 때 사람인가 싶었다. 너무 비현실적이었다. 처음에는 차은우가 나랑 같은 작품을 한다는 말을 듣고 기뻤는데, 두 번째로 든 생각은 투샷은 어떻게 잡혀야 하지였다. '연기는 절대 가르쳐주지 말아야지. 쟤가 연기까지 잘하면 안 돼'라는 생각이 들었다. 차은우가 연기까지 잘하면 나는 뭐 먹고 사냐"고 농담을 던졌다.

그러면서도 김남주는 "같이 도와가면서 했다. 인성까지 좋아서 '사기 캐릭터'긴 한데 사람이 그렇게 완벽하면 못 쓴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다시 태어나면 김승우냐? 차은우냐?"란 물음에는, "김승우다. 김승우는 내 베스트 프렌드다"고 덧붙였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