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간 무상 체험”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코웨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웨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행사 ‘코웨이페스타’ 기간 동안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집에서 10일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코웨이 렌탈 회원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홈 체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비렉스 안마베드(MB-B01)와 척추베드(MB-C01) 등이다. 체험전용 제품이 고객 집에 설치되며, 체험비는 전액 무료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돼 주무름과 두드림 기능을 구현한다. .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후 제품 구입 시 코웨이페스타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코웨이 고객에게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체험 기회를 주기 위해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신청이 초기 준비 물량을 넘어서는 등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