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데뷔 한 달 차 슈퍼루키"…나우어데이즈 '티켓' 활동 돌입

  • 0

NOWADAYS(나우어데이즈)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NOWADAYS(나우어데이즈)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후속곡 'TICKET' 활동에 돌입했다.

NOWADAYS의 데뷔 싱글 수록곡 'TICKET(티켓)' 뮤직비디오가 13일 공개됐다. NOWADAYS는 신인 그룹으로서 데뷔 한 달 만에 이례적으로 후속곡 뮤직비디오 오픈을 결정하며 이목을 모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NOWADAYS는 오는 16일부터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TICKET’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지루한 일상을 뒤로하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TICKET’의 무대로 팬들을 찾아간다.

NOWADAYS는 지난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CON JAPAN 2024'의 SHOWCASE, DANCE ALL DAY 무대에 올라 현지 팬들과 만났다. 특히 SHOWCASE 진행자는 "데뷔한 지 이제 막 한 달이 된 슈퍼루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NOWADAYS는 현지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데뷔 후 첫 해외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 데뷔 싱글을 발표한 NOWADAYS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보이 그룹이다. 타이틀곡 ‘OoWee’(우위)가 데뷔 7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5세대 핫루키'로 손꼽히고 있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