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30대 고객이 35%로 가장 높아
최대 152만 원 할인, 쿠폰 혜택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SK텔레콤은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예약 결과에 따르면, 30대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중 약 35%를 차지했다.
단말 별로는 갤럭시 Z 폴드는 30~40대 남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의 약 50%를 차지했다. 갤럭시 Z 플립6는 30대 여성 고객이 27%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SKT는 갤럭시 Z 폴드6·Z플립6를 개통할 때 제휴카드와 T 안심보상 등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최대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팁과 휴대폰 보험 혜택을 소개했다.
SKT는 보험료 할인 및 휴대폰 액정 보호 필름 제공 등 혜택과 보상 수준을 강화한 프리미엄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T 올케어플러스5와 T 올케어플러스5 스위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SKT에서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개통하는 고객들은 SKT가 준비한 6가지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SKT는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화제작 배경인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SKT는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 선수들과 1대1 소통이 가능한 팬미팅 행사를 연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AI 컴퍼니로서 S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