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펀드 정보 탐색부터 매수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고객에게 편안한 디지털 투자 여정을 선사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디지털 플랫폼의 혁신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펀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했다. 생성형 인공지능(AI) 보편화 추세에 맞게 홈페이지 성능을 개선함으로써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투자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펀드 정보 탐색부터 매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딥링크(Deep-Link)를 구축해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펀드 정보를 확인한 후 바로 미래에셋증권·우리투자증권·카카오페이증권·카카오뱅크·KB증권 등 주요 펀드 판매회사와의 해당 펀드 매수 화면으로 연결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유튜브·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동하도록 개선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관계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속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가입와 리워드 제공 등으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골드바·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