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 피코크가 러닝 트레이닝 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를 위한 맞춤형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고 8일 밝혔다.
런데이는 누적 회원 380만명을 보유한 대표 트레이닝 앱이다.
피코크는 국내 러닝 인구가 1000만며에 달하는 등 운동과 자기관리에 도움을 주는 ‘헬시 플레저’ 식품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런데이와 상품 개발에 나섰다.
오는 18일까지 런데이 앱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러너별 습관과 식생활 선호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내년 봄 마라톤 시즌에 선보일 계획이다.
러닝할 때 필요한 에너지바와 음료부터 저당 디저트, 두부면 요리 등 10여종이다.
설문 항목에는 음식의 형태, 맛, 영양성분 등 러너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들을 포함해 러너의 니즈와 취향을 세밀하게 반영할 방침이다.
설문 참여자를 대상으로 피코크 모바일 금액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현우 이마트 피코크 개발 카테고리 매니저는 “러닝이 메가 트렌드가 된 만큼 이에 특화된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며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제조사와 함께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코크는 닭가슴살, 그릭요거트, 클렌즈주스 등 다양한 식단관리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수비드 닭가슴살’, ‘고단백 그릭요거트’ 등 고품질 신제품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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