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수험생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부드러운 식감과 한 입에 먹기 좋은 ‘돌체 핑거 초콜릿(3개입)’을 구매 시 단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3+1’ 이벤트를 펼친다.
이 초콜릿은 6등분 형태로 나눠 먹기 좋고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스타벅스 매장과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등에서 가능하다.
스타벅스 카드로 대상 푸드를 구매하면 추가로 별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벨기에 초콜릿에 은은한 홍차 향이 담긴 ‘파베 초콜릿 밀크티’부터 휴대가 편리한 ‘헤이즐넛 볼 초콜릿 밀크’ 등 다양한 초콜릿 상품과 쿠키 세트가 포함된다.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수험생 응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돌체 핑거 초콜릿’ 15개입 세트를 20% 할인 판매하고, 파베 초콜릿(밀크·다크·밀크티)과 부드러운 롤케이크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 쿠키와 초콜릿 선물로 수험생의 수능 선전과 대학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