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 식문화 결합해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
첫 리뉴얼 매장 영등포타임스퀘어점 8일 개장
30일까지 5만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혜택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첫 리뉴얼 매장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국내 순수 브랜드로 그간 마늘과 와인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최근 한국 식문화를 결합해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목표로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과감한 메뉴 개편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 타임스퀘어에 위치했으며, 현대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로 내부를 단장했다.
리뉴얼 핵심은 강화된 메뉴 라인업이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는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용량을 늘리고 매드포갈릭만의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육즙과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무한리필 식전빵인 ‘매드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인 요소를 추가한 ‘해장스프’ 등 신메뉴도 다수 추가됐다.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와 제휴할인도 강화했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 할인과 주중 20%, 주말 50% 등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오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에 20%(최대 4만원)를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레스토랑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번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전 매장에 대한 리로케이션 전략을 추진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