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총 5억원 상당 경품 행사도 절찬리에 진행 중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5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웰송 캠페인, 5억 경품 감사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웰메이드는 지난 1일 국민 CM송으로 불렸던 ‘웰송’을 재조명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해 2주 만에 260만뷰를 기록했다.
영상 댓글에는 “웰송을 다시 듣게 돼 반갑다” “노래를 들으니 소중한 추억들이 떠오른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캠페인과 연계된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웰송 캠페인은 유튜브뿐 아니라 TV에서 선보이며 추억을 소환하고 있다”며 “‘잘 만든 옷, 잘 만든 옷, 언제나 우리 곁에’라는 가사와 신뢰도 높은 배우 남궁민, 실제 매장 점주들이 출연해 진정성 있는 영상이 통했다”고 말했다.
.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는 이달 한 달간 ‘50주년 기념 경품 감사제’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의류를 한 벌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50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100명), 고급 수저세트(1000명), 웰메이드 2만원 할인권(2만명) 등 총 5억원 상당 경품을 증정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돌아온 웰송 캠페인과 세정몰 연계 기획전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달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장에서 진행 중인 경품 감사제 등 풍성한 경품과 역대급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