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1집 수록곡 '라이크 댓(LIKE THAT)'으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LIKE THAT)'은 전날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4월 1일 발표 이후 약 7개월 만이자, '배터 업(BATTER UP)' '쉬시(SHEESH)'에 이은 팀 통산 세 번째 기록이다.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LIKE THAT)'은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감각적인 사운드 위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과 래핑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호평 속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었다.
특히 최근 정규 1집 [DRIP]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이 펼쳐지며 가파른 상승 그래프를 그렸다. 팬층 또한 폭넓게 확대되고 있다. 실제 스포티파이 월별 리스너(최근 28일간 청취자 수)는 지난 1일 정규 1집 발매 이후 현재까지 약 171만 명 증가한 910만 명, 팔로워는 약 16만 명 증가한 289만 명을 기록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간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