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진우가 다양한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다.
18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이진우가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다.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 소녀 김지은(강나언)이 두 남자 강우빈(김우석), 이동민(최건)과 얽히게 되면서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진우는 최종화인 8화 엔딩신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이진우는 데뷔 전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했던 김우석과의 의리로 특별출연해 훈훈한 우정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 속 이진우는 교복 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이진우는 버스정류장 벤치에 앉아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휴대폰 액정을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진우는 지난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을 통해 배우로 변신했다.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 캐스팅, 극 중 강수현(고현정)의 외동아들 심진우 역을 맡아 고현정과의 연기 호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