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블랙핑크’ 로제가 유재석, 조세호를 만났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19일 공식 채널에 "큰 자기와 브루노 조셉(?)도 함께한 채영이가 좋아하는 랜덤 게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저는 19970211층이요. 이 게임을 멈추기가 싫으니까"라고 덧붙였다.
블랙핑크 멤버 가운데 ‘유퀴즈’에 처음 출연한 로제는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 노래에 맞춰 유재석, 조세호와 흥겨운 댄스 파티를 벌였다.
특히 브루노 마스의 패션까지 따라한 조세호가 너무 몰입하자 유재석도 웃으며 다가와 “이제 그만하자”고 만류했을 정도로 이들은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최근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신곡 ‘아파트’로 글로벌 열풍을 일으킨 로제는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데뷔 9년차가 된 로제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펼쳐놓을지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제의 ‘아파트’는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8위로 첫 진입해 K팝 여성 가수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차트에선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으로 로제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아파트’는 세계적 열풍을 불러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3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지난달 18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22일 6시간 만으로, K팝 솔로 가수로는 최단기간 3억뷰 달성 기록이다.
'아파트'는 12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정규 1집 '로지'(rosie)의 선공개곡이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