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LG생활건강은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올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럭키 블루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푸른 뱀’과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한 고급 패키지로, 새해 번영과 축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럭키 블루 에디션’은 청뱀을 상징하는 재생과 번영, 황금사과를 상징하는 생명력과 축복의 이미지를 담아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는 럭키 블루 기프트 세트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했다. 금빛 뱀 형상의 스퀴저도 포함해 실용성을 높였다.
프레시안은 분홍빛 생기를 부여하는 립케어 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프레시안은 오는 15일까지 서울 더현대 서울점에 위치한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에서 팝업스토어도 연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에게는 행운의 엽서와 핸드크림 샘플을 증정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정품 세트 증정 및 할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 제품은 비클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과 프레시안 직영몰, 올리브영, 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럭키 블루 에디션은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희망찬 2025년을 기원하고 건조한 시기에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보습 케어 제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