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다림 침향 브랜드 10% 할인, 안정적인 일상 선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시몬스와 함께 내달 3일까지 ‘내 마음 봄을 기다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학, 취업 등 새출발의 시기를 맞아 긴장 완화와 안정적인 일상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정관장은 ‘기:다림 침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과 증정품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기:다림 침향 시리즈인 ‘침향환’, ‘침향액’, ‘평정세트’, ‘평심환 SABAH’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시몬스의 다양한 침구 제품도 3% 추가 할인한다.
또한 시몬스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와 ‘구스레어 라이트 이불솜’,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60수 솔리드 매트리스 커버’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구매고객 대상 명상앱 ‘마보 1개월 구독권’을 증정하고,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전국 시몬스 매장 방문 시 매트커버도 선물한다.
기:다림 침향 제품은 고품질 침향을 최적으로 배합해 마음의 안정을 돕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품질 관리 과정도 철저히 해 인도네시아 환경산림청(BKSDZ)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최초 침향 유전자 분석을 통해 그 기원을 판별했다.
KGC인삼공사의 관계자는 “마음의 평정과 숙면을 돕는 기:다림 침향과 시몬스의 협업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