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대웅그룹은 2025년 상반기 채용 연계 ‘성장형 인턴십’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연구, 생산, 관리 전 부문이다.
이번 상반기 인턴십은 ‘성장’에 초점을 맞췄다. 대웅은 6개월 인턴 기간 동안 현업의 주요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과제를 부여하고, 멘토와 함께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를 제공한다.
대웅은 인재상에 부합하는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해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 현직자직무 상담 등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10일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에서는 인턴십을 경험한 현직자와 채용 담당자가 참여해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12일과 13일에는 대웅의 스마트 오피스에서 직무별 현직자와 함께하는 Q&A 세션이 열린다. 지원자들은 현직자로부터 생생한 직무 정보를 얻고, 자기소개서를 점검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인턴십 모집 절차는 △서류심사 △인적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은 원데이 방식으로, 역량 면접과 직무 면접이 하루에 모두 진행된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이번 인턴십이 대웅과 지원자가 서로를 알아가고, 우수 인재 채용으로 이어지는 윈윈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