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스포티 캐주얼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가 오는 21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는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등이 방문하여 사전 오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피브비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공간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포티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1층은 ‘CHECK OUT’ 콘셉트로 방문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캐셔가 마련되어 있고 브랜드 대표 액세서리가 전시된다. 2층은 ‘CLOTHING & ACC’로 데일리 웨어 중심으로 구성된다. 3층은 ‘ON THE GREEN & COURT’로 골프, 테니스 등 피브비의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시그니처 아이템이 전시된다. 루프탑은 핑크 컬러로 꾸며져 있으며, 방문객이 한남동의 분위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남 플래그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에코백’을 레터링 버전과 스마일 로고 버전으로 출시하며,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소셜 미디어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명에게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전 상품 최대 20% 할인, 구매 금액별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브비 관계자는 “이번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국내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브비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국내 캐주얼 웨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동시에,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현재 중국 주요 도시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 오픈하는 피브비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