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준영→김선호, '금명'의 결혼 상대는 누구?
4막 공개 D-1, 성황리 마무리 될까…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3막 비하인드 영상이 26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오는 28일 4막 공개를 앞두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그의 촬영 과정을 보여줬다. 박보검이 몸을 사리지 않고 연기한 내리막길 장면에서 박보검의 열정이 돋보였다. 또한 연탄가스를 마신 '금명(아이유)'을 안고 내려가는 '충섭(김선호)' 장면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금명' 동생 '은명' 역을 맡은 강유석 배우는 군 입대 장면을 마지막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그는 "사계절을 잘 표현하기 위해 거의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촬영을 했었는데, 모든 스태프들이 정말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면서 많이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넷플릭스가 공개한 4막 예고편에서는 ‘애순’ 가족의 겨울 이야기가 그려진다. 노년기에 접어든 '애순'과 '관식', 대학 졸업 후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는'금명'과 '은명'이 어떤 겨울을 지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금명'의 결혼 상대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금명'은 20대를 함께 했던 '영범(이준영)'과 이별한 뒤, '충섭(김선호)'과 새로운 관계를 형성해 나간다. 하숙집에서 우연한 만남부터 영화관 아르바이트, 군대 제대 후 '금명'이 탄 버스를 따라오는 이야기까지 전개됐다. 4막에서는 '충섭'과 '금명'이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폭싹 속았수다'는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 '폭싹 속았수다' 주연 배우 아이유와 박보검이 출연한 유튜브 영상은 공개될 때마다 화제이다. 또한 26일 기준 넷플릭스의 글로벌 TOP10 비영어권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 작품의 인기를 입증했다.
'폭싹 속았수다' 4막은 오는 28일 16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신예지 인턴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