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아이유 출산 연기, 시청자에게 극찬 받아…
박보검 ♥ 아이유 → 김선호 ♥ 아이유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아이유가 31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4막 비하인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28일 마지막 4막 공개로 마무리된 작품의 촬영 현장 사진과 함께 다양한 아이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이유는 "폭싹 속았수다 4막 비하인드"라는 문구와 함께 게시물을 게재했다. 다양한 배경에서 촬영된 작품인 만큼 여러 장소와 다양한 사람들과 찍은 사진들이 올라왔다.
그는 결혼식 장면을 촬영했던 날 많은 비하인드 컷을 포함했다. 극 중 '금명'의 부모 -배역을 맡은 박해준, 문소리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이 밖에도 아역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 연기를 소화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드라마 속 시간의 흐름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문소리 배우는 아이유의 결혼식보다 더 나이가 든 60대의 '애순' 분장을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많은 극찬을 받았던 '출산 장면' 촬영 당시 셀카를 공개해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출산 경험이 없는 아이유가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펼쳤다며 박수를 보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용두용미"라는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3막 공개 이후 550만 시청수를 기록해 시리즈 부문 글로벌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예지 인턴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