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오는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윤빛 라운지는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총 4개의 체험존으로 나눠, ‘체크인 존’에서는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맞춤 제품을 추천받고 ‘윤빛 솔루션 존’에서는 피부 노화 원인을 아트월로 시각화해 소개한다.
또한 ‘윤빛 순환 존’에서는 게임을 통해 윤조에센스 효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고, 마지막 ‘윤빛 리추얼 존’에서는 셀프 리추얼을 통해 제품 사용법을 익힐 수 있다.
설화수는 잠실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으로 윤조에센스 릴레이 팝업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다음 팝업은 현대백화점 목동점(5월 8~15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5월 16~22일) 순으로 열린다.
별도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접수로 입장이 가능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설화수 관계자는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고 피부 순환을 촉진해 생기 있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팝업을 통해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