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믿고 듣는 가수 임영웅, OST도 대박!
김혜자·손석구 주연,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공개 D-1…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가수 임영웅이 공개한 뮤직 클립이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이 13일 본인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뮤직 클립이 조회수 200만을 기록(4월 18일 오전 9시 기준) 했다. 이는 영상이 공개된 지 5일 만이다.
임영웅은 19일 처음으로 방영되는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작업에 참여했다. 이 노래는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이 젊어진 남편 낙준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라는 드라마 주제를 멜로디와 가사로 잘 담아낸 곡이다.
뮤직 클립은 현재 (4월 18일 기준)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잔잔한 선율 위에 깊은 감정을 실어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의 보컬은 날 울림... 왜지", "임영웅 목소리가 천국행 티켓이네~", " 얼마 전에 돌어가신 엄마가 생각나고 보고 싶어 눈물이 줄줄 흘렀네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임영웅 노래에 감동했다.
한편 임영웅이 OST에 참여한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김혜자, 손석구가 주연을 맡는다. 믿고 보는 배우 이정은, 천호진, 한지민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는 4월 19일(토)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신예지 인턴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