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강서본점이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지점에서는 행사기간동안 리뉴얼 오픈 행사제품 특별혜택을 비롯해, 결혼/신혼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에게는 가전 전문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사고객, 신규 입주고객을 대상으로도 가전 구입 시 예산에 맞는 맞춤 견적과 함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맞춤 혜택으로 소상공인, 임직원, 군공무원 등을 대상으로도 감사와 응원의 뜻을 담아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LG가전 구독 프로모션도 진행하는데 행사기간 내 구독 신청 시, 계약기간 내 무상A/S(고객과실 제외), 가전구독 계약기간이 끝나면 신모델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재구독 가능한 초기비용 절감혜택, 연계할인 특별혜택, 멤버십 판매경로별 추가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관계자는 "가전행사는 리뉴얼 오픈점 혜택이 가장 좋은 편이다. 특히 서울 강서 지역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이 필요하시다면 놓치기 아쉬운 행사이므로 꼭 마감 전 방문을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