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사랑을 정(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화애락, 천녹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로드샵에서는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을 연결해 2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5000포인트도 제공한다.
정관장은 내달 초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황금연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오는 23~27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정관장은 ‘正(정)情(정)한 그대, 그때 정말 좋았네’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의 ‘리즈시절’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인공지능(AI) 영상 복원 서비스와 함께 안마의자, 여행상품권, 디너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 ‘정몰’, ‘정관장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에브리타임(30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누꽃 카네이션 등으로 구성된 ‘플라워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한 분들에게 정관장을 통해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품격 있는 선물부터 연령과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