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며 '요즘 가장 핫한 팀'임을 입증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의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보이넥스트도어는 '아이 필 굿'(I Feel Good)으로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네 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특히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아이 필 굿'(I Feel Good)과 더불어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1월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 '오늘만 I LOVE YOU'가 나란히 1위 후보에 올라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여섯 멤버는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이 상은 원도어(ONEDOOR, 팬덤명)가 주시는 선물 같아서 정말 기쁘다. 원도어의 사랑에 하나하나 꼭 보답하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인기가요'를 끝으로 신보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보이넥스트도어는 이제 다양한 공연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오는 6월 28~30일 사흘간 도쿄 무사시노의 숲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노크 온 Vol.1' 앙코르 인 재팬'(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ENCORE IN JAPAN)을 개최하고, 이후 7월 25~27일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단독 투어의 막을 성대하게 내린다. 오는 8월 3일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의 마지막 날 무대에 오른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