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S25는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손잡고 전용 색조 화장품 라인 ‘손앤박 하티(HATTY)’를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티는 ‘HANDY(유용한)’와 ‘BEAUTY(아름다움)’를 합친 말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트렌드를 반영한 색조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립 제품과 볼터치를 겸한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이다.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GS25는 지난해 12월부터 ‘3000원 화장품’ 시리즈를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화장품 카테고리의 전년 대비 매출은 2022년 22.4%, 2023년 37.9%, 지난해 45.6% 등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손앤박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 접근성을 결합한 새로운 색조 브랜드”라며 “합리적 가격의 전문 브랜드급 화장품으로 편의점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