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연예일반

온유, 日 팬 콘서트 성료 "무대로 보답할 것"

  • 0

온유 팬 콘서트/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온유 팬 콘서트/그리핀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유는 지난 21~22일 일본 가나가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올라!'(Hola!)를 개최했다.

양일간 온유는 미니 3집 '플로우'(FLOW)의 수록곡 '올라!'와 '마에스트로'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온유만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공연에 특화된 선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한 온유는 올 라이브 밴드 사운드로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가나가와에서 공연이 진행된 만큼 온유는 일본 정규 1집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의 수록곡 '鱗'(うろこ, 우로코)를 열창하며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온유 팬 콘서트/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온유 팬 콘서트/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온유는 그간 팬들의 요청이 쇄도한 '온 더 웨이'(On the way), '노 패러슈트'(No Parachute)를 댄서들과 함께 꾸미며 탁월한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을 재차 입증해 열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온유는 팬들과 더욱 친밀히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했다.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시콜콜 Q&A', 온유의 레전드 과거 움짤을 재연하는 '온유의 Live 움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을 이뤄주는 베이스볼' 등이 진행됐다. 팬들이 원하는 것은 모두 해주고픈 온유의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온유 팬 콘서트/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온유 팬 콘서트/그리핀 엔터테인먼트

팬콘서트를 마치면서 온유는 "찡구(공식 팬덤명)들과 함께 웃고, 노래할 수 있는 이 시간이 너무나 행복했다. 언제든 응원과 위로가 필요한 순간이 찾아올 때 저의 노래가 찡구들의 마음에 닿길 바라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오는 12월 14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생일 파티 'O! NEW DAY'를 열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