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예능

'유퀴즈' 송혜교, 23년만 인생사 고백 "괴롭고 행복한 일도 있었지만…"

  • 0

'유퀴즈' 송혜교/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송혜교가 '유퀴즈'에서 남다른 입담을 뽐낸다.

26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이하 '유퀴즈')에는 '23년 만에 첫 토크! 배우 송혜교의 재미 욕심(?)과 직진 토크'라는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송혜교는 재미에 욕심이 있냐는 질문에 "욕심이 없는 편은 아니다"라면서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또 과거 유재석이 동료 연예인들을 모아 식사를 대접한 적이 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송혜교는 김혜수, 수지와 친분이 있는 것에 대해서는 "다 여자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퀴즈' 송혜교/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

송혜교는 자신의 연기 인생을 돌아보며 "제 연기를 보는데 너무 지루하더라. 아침 수행, 저녁 수행을 하자고 마음먹고 OO을 5년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해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화제가 된 '수고했다, 혜교야' 대상 소감에 대해서는 "나한테 칭찬해 줄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 "여자, 인간, 배우 송혜교로서 괴롭고 행복한 일도 있었다"고 덧붙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송혜교가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025년 1월 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