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치즈케이크' 카페 C27, 新메뉴 '관람차 치즈케이크'로 MZ세대 공략

진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27가지의 치즈케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카페 C27이 국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에서 제품 개발 및 베이킹 트레이닝으로 유명한 전문 파티셰를 영입하면서 디저트 업계의 주목을 받은 가운데, 이 기세를 몰아 신메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다시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C27의 운영사인 ㈜디앤지에프씨에서는 "파티셰와 함께 베이커리 메뉴를 개발하는 동안 새로운 치즈케이크 개발도 함께 진행 중이었다"라며 "'관람차 치즈케이크'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새로운 치즈케이크는 C27의 치즈케이크 27종 중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치즈케이크 5종을 선정, 여기에 전문 파티셰만이 갖고 있는 디저트 개발 노하우와 파티셰의 디저트 연출력이 녹아들어간 새로운 맛의 치즈케이크"라고 설명했다.

관람차 치즈케이크는 C27의 상징물인 관람차 모형에 빗대어 만든 치즈케이크 세트로 총 다섯 가지 맛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C27에서는 MZ세대가 중점으로 생각하는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고려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로 제작해 대중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관람차 치즈케이크의 비주얼과 맛, 가격 등은 추후 C27 공식인스타그램 및 온라인샵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디앤지에프씨는 "비대면 생활을 권장하는 시대의 정서를 반영하여 C27의 관람차 치즈케이크는 사람들이 외출 걱정 안 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샵 위주로 판매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방구석 홈파티 등 사람들의 집콕생활 비중이 늘어난 요즘, C27의 관람차 치즈케이크는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큰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당부도 전했다.

세계 3대 조리학교인 '츠지 제과전문학교' 출신의 디저트 전문 파티셰가 합류하게 되면서 디저트 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인 C27은 스콘과 다양한 브레드 등 베이커리 디저트 레시피를 자체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