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유흥주점 방문' 최진혁, 몇년만에 간 시상식에…"기자님들 멋진 사진 감사"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최진혁(본명 김태호·36)이 시상식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최진혁은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년만의 시상식..참 감회가 새롭고 첫 연기대상때 이후로 처음으로 긴장도 되고..설레기도 했고..초심으로 돌아간듯한 기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진혁은 "기자님들 멋진 사진도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초심잃지않고 열심히, 잘, 배려하고 성실하게 연기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에 참석한 최진혁이다. 당시 레드카펫 입장 때 언론사에서 찍은 사진들을 함께 올렸다. 셀카도 공개했는데 턱시도 차림의 최진혁이 차량 안에서 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불법 영업 유흥주점에서 술자리를 갖다가 감염병예방법을 위반해 물의 빚었던 최진혁은 사건 8개월 만이었던 지난 5월 22일 활동 재개했다.

당시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던 최진혁이 2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조심스럽게 활동을 다시 시작하려 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최진혁은 여전히 반성의 마음을 갖고 있으며 향후 어떠한 꾸중과 질타의 말씀도 달게 듣고 가슴 깊이 새기며 낮은 자세로 매사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했다.

[사진 = 최진혁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