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ESG 신규 광고 선 봬…“이롭고(E), 새롭고(S), 지속 가능한(G) 원더풀 라이프”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신한라이프는 ‘이롭고(E), 새롭고(S), 지속 가능한(G) 원더풀 라이프’를 메시지로 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애니메이션 광고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자사 음원인 ‘애스크 미’에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받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가치를 담고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향후 엔터테인먼트 기반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소개했다.

[사진 = 신한라이프]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