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종합
[MD정보]
과거에는 여자들의 전유물로만 치부되던 피부 관리가 최근에는 20~30대 직장인은 물론 40대 이상 남성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남성의 경우 여드름, 넓어진 모공, 주름을 주요 고민거리로 꼽는다. 여성들만큼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서툰 남성들의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이다. 남성들은 평상시에는 물론 과음한 날은 씻지 않고 그냥 취침하는 경우가 많고, 팩이나 마사지도 중요하지만 아침 저녁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씻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그러나 문제는 지금부터 당장 신경을 쓴다고 해도 이미 깊게 자리 잡은 여드름과 넓어진 모공을 해결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는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마찬가지다. 모공은 노화와 날씨 등의 영향으로 커지기도 하며 노폐물과 세균이 잘 침투해 여러 피부병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게다가 가을철이 되면 건조한 각질들이 피지선을 막아버려 모공이 더욱 커지고 심지어 블랙헤드까지 생기게 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의 고민은 여드름 전용 화장품으로 고민 끝!
피부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 관리를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여드름 피부와 수분이 부족하고 칙칙한 피부, 피부의 노화가 염려되는 남성들이라면 리스킨(www.reskin.co.kr) 이지에프바머 세럼 포맨을 사용해보자.
리스킨(www.reskin.co.kr) 이지에프바머 세럼은 피부 손상을 집중 관리하는 고농축 세럼으로 주름이 나타나거나 탄력이 저하된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며 여드름 피부에 부분적으로 발라주면 진정 효과가 우수하고 손상된 여드름 피부에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 관리에 조금만 소홀해도 피부는 금방 표시가 난다. 매일 조금씩 투자해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우유나 과일, 곡류 등을 먹거나 피부를 바른다면 소중한 피부를 지킬 수 있으며 리스킨(www.reskin.co.kr) 이지에프 바머 세럼으로 남성들도 집에서 손쉽게 여드름 피부 관리해서 자신감을 회복해보자.
정준용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