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종합
[MD정보서비스] 남성 볼륨 비즈니스 캐릭터 브랜드 ‘켈번(KELBURN)’이 10월29일 구로 ‘W몰’ 4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켈번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구로 W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이에게 양말을 선물함은 물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티셔츠를 증정하고 슈트를 구매 할 경우에는 넥타이를 제공 할 계획이다.
‘모던 레트로’를 콘셉트로 고급화된 제품과 유럽의 중세시대 감성이 담긴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켈번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인지도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실제 디자이너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시도한 QR코드를 적용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 영상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옷과 함께 소개함은 물론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을 직접 전달하고 있다.
이어 켈번은 향후 인지도 상승세에 더욱 박차를 가해 레트로 클래식과 브리티시의 중후함을 중심으로 매시즌 중세의 한 시점을 각각 켈번화해 끊임없이 새로운 스토리를 제안하며 전략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켈번은 구로 W몰 입점에 이어 10월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구로 지역에서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