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김정은 연출 운군일 제작 JS픽쳐스)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내일이 오면' 후속으로 오는 28일부터 방송되는 휴머니즘 드라마 '맛있는 인생' 예고편이 최근 방송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예고편은 아버지 장신조(임채무)와 그의 딸 승주(윤정희), 정현(류현경), 주현(유다인)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또 이들과 인연이 있는 강인철(최원영)과 최재혁(유연석), 그리고 민태형(정준), 이재복(박윤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첫 번째 예고편의 '진정한 사랑의 가치, 웃음, 갈등, 감동의 휴먼드라마'라는 멘트에 이어 두 번째 예고편에서는 쟁반위에 놓여진 귤과 함께 '누구도 알 수 없는 인생의 맛'이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귤이 잘라지는 순간 '확실한 인생의 참맛'이라는 문구로 바뀌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맛있는 인생, 예고편을 보니 반가운 얼굴들이 많다. 잘 버무려서 정말 맛있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 "재밌게 볼 수 있는 유쾌한 주말드라마였으면 좋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연출인 이우람 감독은 "밝고 경쾌한 드라마인만큼 예고편도 코믹하고 즐겁게 보실 수 있게끔 제작했다"며 "특히 본방송은 미리 시사회를 가졌는데 보신분들 모두 재미있다는 평이어서 시청자분들께도 자신있게 보여드릴 자신이 있다"고 귀띔했다.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맛있는 인생'은 박근형, 윤미라, 임채무, 예지원, 윤정희, 최원영, 유연석, 류현경, 정준, 유다인, 박윤재, 걸스데이 혜리 등이 출연한다.
['맛있는 인생' 윤정희-임채무(위쪽 왼쪽부터). 사진 = SBS 제공]
최두선 기자 su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