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FT아일랜드가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1년 만의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FT아일랜드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 국내 단독 콘서트 '테이크 FT아일랜드(TAKE FTISLAND)'에서 세련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흡입력 있는 공연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덴마크,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에 앞서 FT아일랜드 최종훈과 이홍기는 "새 앨범 발매 전에 팬 여러분들의 큰 성원 덕분에 타이틀을 걸고 콘서트를 열 수 있게 돼 감사 드린다"며 "이번 공연은 FT아일랜드가 좋아하는 곡 리스트로 꾸민 공연으로 우리가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FT아일랜드는 총 21곡을 열창했다. 이 중 이번 새 정규 앨범 타이틀인 '좋겠어'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깜짝 공개했고, 새 정규 수록곡이자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라이프(LIFE)', '페이퍼 플래인(PAPER PLANE)', '그 길(COMPASS)', '렛 잇 고!(LET IT GO)',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WANNA GO)' 등도 선보였다.
FT아일랜드는 이번 새 정규 앨범에 대해 "신곡 5곡과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5곡,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FT아일랜드가 보여주고 싶은 음악 색깔을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10일 4번째 정규 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FIVE
TREASURE BOX)'를 발표, 타이틀곡 '좋겠어'로 국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FT아일랜드.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