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걸그룹 2NE1이 일본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 무대에 오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2NE1이 오는 24일 일본 여름 대형 축제인 'a-nation stadium fes. powered by위더in젤리' 오사카 공연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에이네이션'은 일본 대형레코드 회사 에이벡스 그룹이 지난 200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여름 야외 라이브 투어로 지난해 일본 현지에서 총 50만명 이상 관객을 동원한 일본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다.
이에 2NE1은 에이네이션 참가 준비로 인해 이번 주 국내 음악방송은 SBS '인기가요'에만 출연할 예정이다. 2NE1은 지난해에도 '에이네이션'에 참가한 바 있다.
이번 축제 참가와 더불어 2NE1의 레게넘버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도 일본에서 발표된다. 지난 7월 한국에서 발표돼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폴링 인 러브'는 해변을 모티브로 한 세트와 기존 이미지와는 달리 2NE1의 발랄하고 여성스러워진 매력을 드러낸 곡이다.
한편 2NE1은 오는 10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첫 팬클럽 이벤트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일본 대형 여름 축제에 참가하는 2NE1. 사진 = YG엔터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