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매일 선착순 1,000명에 스펙트라 PPSU 젖병 70% 할인
스펙트라9+, 시밀레M1 등 인기상품 모두 선보여
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5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지난 2000년 처음 개최된 이래 매회 1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다. 올해는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국내외 360개 업체가 참가하며 엄마와 아기를 위한 제품을 한 곳에서 상담, 체험 및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유진메디케어는 박람회 기간 동안 유축기와 젖병 등 다양한 수유 및 모유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대표적인 상품에는 스펙트라 PPSU 젖병과 휴대용 유축기 ‘스펙트라 9+’와 ‘시밀레M1’ 등이 있다.
스펙트라 PPSU 젖병은 내열성이 우수하고 환경호르몬도 없어 안전한 폴리페닐설폰(PPSU)재질의 프리미엄 젖병이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호환성이 좋아 아벤트, 유피스, 피죤, 치코 등 원하는 젖꼭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유선형 디자인으로 잡기 편하고,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진메디케어 부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펙트라 PPSU 젖병을 기존가격에서 7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또 충전식 휴대용 유축기 스펙트라 9+는 10단계 압력조절과 5단계 마사지 기능으로 통증 없이 부드럽게 유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밀레M1 역시 휴대용 유축기로 충전지가 내장돼 있어 워킹맘이나 외출이 많은 맘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유진메디케어는 베페 베이비페어 부스 B홀 B150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내용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pectrabab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경은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