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We Are Young’의 주인공 FUN.(펀.)의 리드 보컬 네이트 루스가 솔로 데뷔 앨범 ‘Grand Romantic’을 발매했다.
네이트는 “그룹에 있다 보면 두 명의 다른 멤버들이 함께 공감하는 감정을 말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감성을 표현하기 어려울 때가 있는데, 이번에는 내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에 대한 곡을 부르려고 한다”먼서 “Fun.이 해체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일찌감치 ‘Grand Romantic’으로 정했다고 밝힌 그는 “요즘은 아무리 라디오를 틀어봐도 도통 ‘진짜 사랑 노래’가 보이질 않는 것 같다. 그래서 직접 부르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는 노랫말과 경쾌함과 시원함이 담긴 멜로디, 웅장한 후렴부로 이어지며 드라마틱한 전개를 들려주는 ‘Nothing Without Love’, 그래미 올해의 앨범 수상자인 ‘벡’과 함께한 듀엣곡 ‘What This World Is Coming To’, FUN.의 앨범에서 들려줬던 기승전결과 에너제틱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Great Big Storm’, 수년 동안 데모로 다듬어왔던 셀프 타이틀 트랙 ‘Grand Romantic’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네이트 루스는 7월28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단독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