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베테랑'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둔 장윤주가 시선을 사로잡는 남다른 패션으로 이목을 끈다.
장윤주는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 '베테랑'(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배급 CJ엔터테인먼트)에서 광역수사대의 홍일점 미스봉 역을 맡았다.
장윤주는 영화 속에서 때와 장소에 따라 변하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국제 중고차 매매단 검거를 위해 서도철(황정민)과 함께 위장 잠입한 장윤주는 핫핑크 트레이닝복과 커다란 선글라스, 긴 머리와 화끈한 레드립으로 극의 초반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중고차 매매단과 마주한 상황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그는 특유의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미스봉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또 컨테이너와 대형 크레인, 선박이 즐비한 부산항에서 수많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주황빛 형광 작업복을 시크하게 걸치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는 그는 화끈하고 터프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어떠한 순간에서도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개성 넘치는 패션과 존재감으로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크한 블랙셔츠부터 트레이닝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장윤주의 무한 매력은 내달 5일 개봉되는 영화 '베테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베테랑' 스틸.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