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강지영이 일본 현지 인기에 대해 전했다.
3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강지영이 출연한 일본 웹무비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감독 나가사와 마사히코)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강지영은 "옛날에는 어린 분들이 많이 알아보셨다. 요새는 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 알아봐 주시더라. '저 아이 드라마에서 봤는데'라고 이야기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또 강지영은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이라며 일본에서 지난해 방송됐던 스페셜 드라마의 인기에 힘 입어 미니시리즈로 제작되는 드라마에 출연 중이라 전했다.
한편 웹무비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은 영화 '암살교실', 드라마 '지옥선생 누베'와 '민왕' 등에 출연하며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전 카라 멤버 강지영의 첫 번째 주연작이다. 일본과 홍콩, 서로 다른 하늘 아래 살아가고 있는 두 사람이 멀리서 서로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네슬레일본주식회사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메시지와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낸 '네슬레 시어터-On YouTube'의 컨셉 시네마 6탄으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강지영.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